충북 2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입력 2015년03월23일 23시20분 이삼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충청북도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담당할 ‘제2기 충북 SNS 서포터즈’가 23일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홍보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새로 위촉된 블로거 30명, 일반인 SNS서포터즈 78명, 대학생 SNS서포터즈 42명 등 총 150명중 93명이 참석해 이시종 도지사로부터 위촉장을 받았다.
 

서포터즈는 앞으로 충북도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도정소식, 행사, 축제 등을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유 및 전파하고 충북의 숨은 맛과 멋을 발굴해 전파하는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앞으로 1년 동안 「함께하는 충북」의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될 서포터즈들은 여행작가, 농부, 사진작가, 주부, 학생, 9988강사, 문화관광해설사 등 다양한 직종에서 선발돼 그 어느 해보다 활발하고 다양한 활동이 기대되고 있다.

 

서포터즈에게는 충북 관련 홍보 콘텐츠 채택시 소정의 원고료 지급과 활동우수자 분기별 상품권 지급 및 연말 표창 등의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이날 이시종 도지사는 인사말을 통해 “최근 충북도가 한국산업연구원 평가 전국 최고등급인 ‘성장 A지역’ 선정과 통계청이 발표한 지역별 경제성장률 1위를 달성하는 등 신수도권의 중심으로 부상하고 있다”면서 “오늘 위촉된 서포터즈 한 분 한 분이 ‘홍보도지사’라는 자부심을 갖고 ‘영충호 시대의 리더 충북’, ‘충북경제 4% 실현’, ‘도민행복시대’ 등 충북의 비전과 오는 9월 충북 괴산에서 열리는 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를 홍보하는데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