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청천네트워크 ,'음악과 함께하는 청소년데이' 개최

입력 2015년04월17일 15시1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부평구 청천지역 복지공동체「청천네트워크」에서는 사단법인 우리동네희망마을과 함께 21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뫼골문화회관 1층에 위치한 마을기업 카페 “쉼표”에서 지역 청소년을 위한 ‘음악과 함께하는 청소년데이’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또래 청소년들이 준비한 다양한 음악문화 공연을 제공하는 한편 매주 화요일 오후 6시~9시에 열리는 청소년 문화활동 공간 및 휴게 공간「우연한 여행 청(뫼골문화회관 2층)」을 홍보하고자 기획되었다.
 

행사를 기획한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꿈을 마음껏 펼쳐 건강하게 자라나기 위해서는 지역에서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므로 지역의 여러 기관이 모여 ‘음악과 함께하는 청소년데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가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에게 마음 속 ‘문화’ 라는 따뜻한 공간을 안겨주고, 청소년이 건강한 마을공동체 구성원으로 자라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카페 “쉼표”에서는 ‘음악과 함께하는 청소년데이’ 행사를 위해 장소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벤트로 행사에 참석하는 청소년에게는 음료를 3분의 1가격으로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음악과 함께하는 청소년데이’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청 희망복지지원단(☎032-509-3930)또는 사단법인 우리동네희망마을(☎032-508-0206)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