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입력 2015년04월21일 19시4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계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광순)은 지난 15일 9시부터 두 시간동안 사회복지회관 1층 교육장에서 직원 48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의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에 실시된 친절교육은 직원들의 새로운 의식변화를 위하여 CS(고객만족)교육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진행하였으며, 급속한 시대의 변화에 맞춰 고객만족 패러다임이 변화되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이에 발맞추어 직원들의 마인드 변화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였다.

 

업무파트 그룹별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방향 및 친절실천 약속 등 직원들간 열띤 토론을 벌였으며, 각각의 친절실천 약속들을 뽑아서 발표하는 시간도 가졌다.

 

올해 실시된 직원 친절교육은 이번이 세 번째로 지난달부터 사내 친절우수 직원이 직원들을 대상으로 민원 대응 사례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지난 4월 7일에는 박형우 계양구청장을 초청하여 공단의 민원접점부서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계양구시설관리공단은 “친절한 서비스”, “쾌적한 환경”, “고객에게 감동” 3대 친절과제 실천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지속적인 CS교육을 통해 고객의 서비스 마인드를 확립하고 고객만족도 향상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