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스파크·크루즈 등 5개 차종 무이자 할부 서비스

입력 2015년05월03일 12시24분 편집국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3일 한국지엠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한달간 쉐보레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 등 5개 차종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4월 쉐보레 스파크와 캡티바에 한정했던 혜택을 이달 대폭 확대, 다수의 제품 라인업을 대상으로 동시에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것은 업계 최초 사례다.
 
한국지엠의 차량을 현금으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가족 여행비를 지원한다.

알페온 180만원, 말리부 140만원, 올란도, 크루즈, 스파크에 120만원 등 큰 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스페셜 에디션 모델인 올란도 플래티넘과 캡티바 어드밴쳐의 경우 각각 150만원, 200만원의 현금할인을 제공해 고객의 부담을 줄였다.
 
본격적인 캠핑시즌을 맞아 쉐보레 RV 차종인 트랙스, 캡티바, 올란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품질 그늘막 텐트를 특별 선물로 제공, 가족 및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야외 활동을 지원한다.
 
스파크 구매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던 선수금 없는 전액 무이자와 마이너스 할부 프로그램을 지난 달에 이어 5월에도 계속해 제공한다. 또 5월에는 스파크를 대상으로 1.9% 이율로 최대 60개월간 할부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국지엠은 5월 한달 동안 다마스, 라보, 스파크 차량을 대상으로 '자신萬만 할부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자신萬만 할부는 차량 구입 후 1년간 월1만원의 할부 원금만 상환하고, 2년째부터 잔여 차량비용에 대한 원리금을 최대 36개월간 분할해 납부하는 프로그램으로 차량 구입 후 첫 1년 간 총 12만원으로 차량 구입이 가능하다.
 
한국지엠은 스승의 날을 맞아 5월 한달 동안 'The-K교직원나라'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한국교직원공제회 회원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특별 지원금을 제공한다. 말리부, 알페온, 캡티바 구입시 30만원, 그밖에 차종별로 최대 20만원을 제공한다.
 
백범수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5월은 한국지엠 제품들을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 볼 적기로 한국지엠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