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기존 신용카드 4종과 체크카드 3종을 실물 없는 모바일 단독 카드 출시

입력 2015년06월10일 14시29분 정현숙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10일 롯데카드는 기존 신용카드 4종과 체크카드 3종을 실물 없는 모바일 단독 카드로 출시했다.


롯데 모바일 단독카드는 모바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혜택이 높은 'DC클릭카드'를 비롯해 'VEEX', '포인트플러스 PENTA', '데일리카드' 등 앱카드 방식 4종과 '롯데 체크', '포인트플러스 체크', '포인트플러스 포텐' 등 체크카드 3종이다.


해당 모바일 카드는 신규 및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앱카드 형태로 발급되며 기존 고객은 이달 16일부터 발급이 가능하다. 롯데 모바일 단독카드의 기본 연회비는 면제되며 카드 종류별 제휴 연회비(3000~5000원)만 부과된다.

단, 모바일 단독카드 신규고객이 실물카드를 추가로 신청할 경우에는 기본 연회비가 부과된다. 더불어 7월 중에는 연회비 3000원 수준의 모바일 전용카드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롯데카드는 7월 중에 모바일 카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해외 안심 카드 서비스' 및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해외 안심 카드 서비스는 온라인 해외 쇼핑몰 및 오픈 마켓에서 실 카드정보 없이 안전하게 결제가 가능하도록 안심 카드번호를 제공한다.

포인트 결제 서비스는 세계 모든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 고객이 보유한 L.POINT를 사용하는 서비스이다.


모바일 단독카드는 롯데카드 인터넷 홈페이지(www.lottecard.co.kr/direct) 및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모바일 홈페이지(m.lottecard.co.kr/direct)에서 신청 가능하며 발급 심사를 거쳐 24시간 후부터 이용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