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카페24 글로벌 E비즈니스’ 교양 과목 개설

입력 2015년06월22일 11시31분 편집국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카페24와 중앙대학교 LINC사업단은 지난해 6월 인재 교류·기술 협력 등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

[연합시민의소리]  22일 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은 중앙대학교에 올 2학기부터 특정 기업 브랜드를 넣은 ‘카페24 글로벌 E비즈니스’ 교양 과목을 개설하고, 전자상거래 수출 전문 교육을 지원키로 했다고  밝혔다.


카페24 글로벌 E비즈니스 과목은 16주에 걸쳐 전자상거래 수출 방안을 집중 교육하는 과정으로 학생들이 졸업 후 해외직판(역직구) 사업을 창업하거나 글로벌 전자상거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데 강좌의 목적이 있다.


카페24는 전자상거래 수출 사업자의 성공을 이끈 교육 콘텐츠를 강좌에 제공할 예정이다.

판매 아이템 선정을 비롯해 해외직판 사업 계획을 세우는 단계부터 글로벌 마케팅, 시장분석, 상표권 운영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게 된다.


중앙대학교는 카페24와 산학협력을 통해 전자상거래 수출 전문가 육성과 청년 일자리 창출에 힘을 쏟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페24와 중앙대학교 LINC사업단은 지난해 6월 인재 교류·기술 협력 등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고, 취·창업 연계형 전자상거래 교육 운영을 상호 지원해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