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연꽃테마파크 농부장터’ 개장, 우수농산물 및 연특산품 판매

입력 2015년07월06일 20시08분 윤준연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시흥시가 지난 4일 연꽃테마파크에서 시흥시장 등 내빈과 관계자들 50여명 참석하해 ‘농부장터’를 개장했다.
 

김윤식 시흥시장은 농부장터 개장식에서 농업인과 연 가공협회 등 관련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농부장터가 농업인 및 관련업체의 협조로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으로 시흥시의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크게 일조하였다고 말했다.
 

‘농부장터’는 시흥시 우수농산물 및 연특산품 판매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농업인의 소득제고에 일조하고 짚풀공예 등 체험부스 운영을 통한 도농 교류로 지역경제활성화 차원에서 지난 2012년부터 추진되어온 행사이다.
 

연꽃테마파크 ‘농부장터’는 7월에서 9월까지 토·일요일 및 국경일에 운영된다. ‘농부장터’ 운영을 위해 설치된 몽골텐트는 평일에는 방문객의 휴게쉼터로 제공되고 주말 및 국경일에는 우수농산물·시흥연가공품 판매대 및 짚풀공예, 민화그리기, 곤충체험 등 체험장소로 이용된다.
 

시 관계자는 농부장터를 통해 성수기인 7월부터 9월까지 연꽃테마파크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며, 농부장터 운영으로 농가소득 제고와 시흥연 홍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연꽃테마파크 및 농부장터 문의는 시흥시 생명농업기술센터 특화작목팀(031-310-6222)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