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분당.청주 전시장 오픈

입력 2015년07월09일 07시18분 편집국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푸조와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경기도 분당 푸조·시트로엥 멀티 전시장과 충청북도 청주 푸조전시장을 신규 오픈한다.

이로써 푸조와 씨트로엥은 전국에 각각 25개, 8개씩의 전시장을 갖추게 됐다.
 
이번 신규 오픈하는 분당 제 2전시장은 푸조와 시트로엥 모델을 동시 판매하는 멀티 전시장으로 지상 3층, 총 면적 498㎡ 규모로 조성됐다.
 
전시장 1층에는 푸조 베스트셀링 모델인 2008을 비롯한 5대의 푸조 대표 모델이, 지상 2층에는 시트로엥 디젤 크로스오버 C4 피카소를 비롯한 5대의 시트로엥 대표 모델들이 전시된다. 분당 제2 전시장은 분당 및 판교 지역에서 접근이 용이한 분당구 궁내동에 위치해 있어 보다 접근성을 높였다 .
 
푸조 청주전시장의 경우 지상 1층, 총 면적 약 198㎡ 규모로, 2008과 지난달 출시된 308 1.6 모델을 비롯한 총 6대의 차량들이 전시된다. 방문 고객은 전시장 내에 마련된 2개의 고객 상담실을 통해 언제든지 원하는 모델을 상담 및 시승할 수 있다.
 
푸조 측도 대전 및 천안전시장과 함께 충청지역의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 보다 많은 고객층을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