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영 부평구청장,“구민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개최

입력 2015년07월11일 17시2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민선6기 취임 1주년 맞이

[연합시민의소리]홍미영 부평구청장은 민선6기 취임 1주년을 맞아 지난 10일 오후 부평어울림센터 ‘카페 어울림’에서 ‘행복한 변화, 부평’이라는 주제로 ‘구민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주민참여예산 위원, 기업인, 환경단체 등 각계각층 구민 100여명이 참석, 도시재생 프로젝트, 음악이 흐르는 문화도시 부평, 홍미영 구청장의 걸어온 길,따뜻한 도시 부평이라는 4가지 주제로 구청장과 소통하며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민들은 취약지구개선지역으로 선정된 미쓰비시 줄 사택의 사업 추진방향, 십정2지구 주거환경개선사업 진행상황, 음악이 흐르는 굴포천 도시재생 프로젝트 등 향후 구정 운영방향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홍 부평구청장은 민선6기 지난 1년간의 소회를 밝히는 자리에서 “민선5기에 이은 6기 1년이라 여유가 있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바쁜 한 해였다”며 구정에 열의를 보였다.

 
한편, 2008년도 부평구 청소년가요제 대상 수상 경력과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 OST’ 수록곡 ’날 위한 이별‘로 국내 음원사이트 1위에 올라 화제몰이를 한 가수 ‘디아’를 초청, 부평구 명예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