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부교육지원청, '소통과 공감이 있는 자율행정협의회 활성화' 위한 연수 개최

입력 2015년07월27일 15시5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27일  인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신근)은 “소통과 공감이 있는 자율행정 협의회 활성화를 위한 연수”를 남부 관내 유․초․중학교 교육행정직원 12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 24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남부교육지원청은 업무처리방식 개선과 학교간 정보교환을 통한 행정의 효율성 제고를 위하여 자율행정협의회를 적극 지원하기로 하였으며, 이번 연수에서는 학교현장 교육행정인들의 교육복지 협력 마인드 향상을 위하여 서울사회복지대학원 유해숙 교수를 초빙하여 소외계층 학생들을 위한 교육복지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강의에 이어 남부관내 자율행정협의회 활성화을 위한 개선방안 도출을 위한 자유토론을 진행하여, 교육지원청 지원을 기반으로 주축교 중심 자율행정협의회를 운영하기로 하였으며, 자율행정협의회를 통해 남부 관내 전체 학교 유대를 강화하기로 하였다.
 

이신근 교육장은 “관내 학교간 유대를 강화하고, 선후배간 업무지식을 나누며, 남부교육발전을 위하여 자율행정 협의회 활성화에 기여해 주기를 바란다.  자율행정협의회 활성화로 활기차고 역동적인 조직문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