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가 간편한 토브넷캠CCTV, 세계최초 무선 LED 전구카메라 출시

입력 2015년08월09일 12시19분 편집국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어린이집이나 가정 내 아이들이나 반려동물 확인용도로 주로 쓰이며 병의원이나 생산공장, 공사현장, 축사, 하우스, 매장 창고, 주차장 등 다양한 곳에서 이용

[연합시민의소리] 설치가 간편한 토브넷캠CCTV가  세계최초 무선 LED 전구카메라로 출시 됐다. 

와이파이(Wi-Fi) 네트워크를 이용해 내부는 물론 외부에서도 실시간으로 촬영되는 영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PC 모두 영상 확인이 가능하며 PC를 이용하면 대용량 비디오 파일 녹화도 지원한다.


H.264 고해상도 압축영상포멧을 지원하며 120도 화각으로 넓은 공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화질도 선명하다. 
 
야간에는 자동으로 적외선 감지기능이 발동되기 때문에 어두운 곳에서도 문제없이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마이크로SD카드는 최대 32GB(class10)까지 사용가능하며 제품에 삽입하면 별도의 세팅없이 촬영 영상이 녹화된다.


실제 작동 중 움직임이 감지되면 연결된 스마트폰으로 알림 메시지가 전송되고 또 불빛이 점멸되면서 경보기능이 작동된다.

스마트폰 애플 iOS와 구글 안드로이드 그리고 PC Windows 운영체제를 지원하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의 디바이스에서 영상확인이 가능하다

 
토브넷 무선 LED 전구 카메라는 어린이집이나 가정 내 아이들이나 반려동물 확인용도로 주로 쓰이며 병의원이나 생산공장, 공사현장, 축사, 하우스, 매장 창고, 주차장 등 다양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