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에피스, (재)인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기부

입력 2015년10월20일 14시40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임직원 자체 의사가 반영된 장학금 5천만원 기부, 어려운 가정 학생 장학금 사용

[연합시민의 소리] 삼성바이오에피스주식회사(대표 고한승)이 20일 (재)인천인재육성재단(이사장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에 장학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


삼성바이오에피스주식회사는 2012년 설립 이후 글로벌 제약사 수준의 항체의약품 연구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다. 지난해부터 인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저소득층을 위한 의료비, 보육원 시설물품 지원 등 임직원 자체 의사를 반영한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재)인천인재육성재단 유정복 이사장은 “삼성바이오에피스의 기부활동은 회사 차원의 의사가 아닌 임직원 자체 의사가 반영됐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고 값지다.”며,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인천인재육성재단 뿐만 아니라 인천 지역을 위한 여러 기부 활동에 동참해 주고 있는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삼성바이오에피스주식회사 고한승 대표는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배움에 열정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이 삼성바이오에피스 임직원이 전달해 주는 따뜻한 마음을 생각하며 인천 지역과 나라를 위한 인재가 되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교육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부 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지역사회의 인재들을 육성하는데 동참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이번에 전달된 삼성바이오에피스주식회사 임직원의 기부금은 어려운 가정 환경의 학생을 돕는 드림, 희망장학금과 특별장학금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