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도서관, 2016년도 기획전시 공모전 접수

입력 2015년10월20일 14시34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조형예술 부문 위원회 심사 통해 최종 전시작 선정 및 무료대관

[연합시민의 소리]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미추홀도서관은 오는 29일까지 2016년도 기획전시 공모전 작품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미추홀도서관은 2010년부터 현재까지 1층 전시실(미추홀터/189㎡)을 무료로 대관해 작품 전시를 원하는 작가 및 일반인의 예술활동 참여를 지원해 왔다. 2015년까지 총 90여 회의 전시회를 진행했다. 

기획전시는 회화 뿐만 아니라 조각, 사진, 공예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전시해 미추홀도서관을 방문하는 시민들이 쉽게 예술작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16년도 기획전시 공모자격은 공고일 현재 국내에 거주하는 예술 및 창작활동을 하는 개인 및 단체(대표자)다. 모집분야는 회화, 조각, 사진, 공예 등 조형예술 부문이며, 1월부터 12월까지 총 13회 공모전 중 전시 차수를 선택할 수 있다. 작품 선정의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전체 공모전으로 진행되며, 접수된 작품들은 작품선정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최종 전시작을 선정한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당선이 확정된 경우라도 지원 신청서에 기재된 내용 및 제출서류가 실제와 다를 경우 당선이 취소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http://www.michuhollib.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440-6663)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