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G-FAIR KOREA서 보육기업 우수제품 전시 지원

입력 2015년11월06일 16시3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임덕래, 이하 경기센터)가 11월 5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2015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2015 G-FAIR KOREA)에 보육기업 우수 제품 전시 지원에 나섰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공동 지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리니아허브, 프라센, 이리언스, (주)카비, 유아세이프, 디엔소프트 등 경기센터가 보육중인 우수기업 6개사가 참여했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이번 전시회 참가 보육기업들에게 전시부스 설치 및 기획을 지원했다.

 

이번 전시회 보육기업 중 홍채인식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이리언스의 경우 한 프랑스 보안 솔루션회사가 구매 의사를 밝힐 정도로 외국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샀다. 또한 스마트폰을 이용한 학습교구를 판매하고 있는 디엔소프트의 경우 일본 말레이시아 바이어가 관심을 보이는 등 주목을 끌었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이번 전시회는 ’생활의 모든 제품을 담다’란 슬로건으로 다양한 실생활 트렌드 제품이 전시됐다.

 

특히 생활용품, 생활가전, 전자, IT, 패션,뷰티 등 총 10개분야의 다양한 전시품목을 다루는 800개사 업체들이 1,000개 규모의 부스를 이루고 전시회, 수출상담회, 구매상담회, 세미나·특강 등을 통해 바이어와 다양한 접점을 가졌다

 

앞으로도 이처럼 멋지고 의미 있는 사랑의 음악회가 계속 이어나가기를 기대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