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2회 인천아카데미, '(사)행복나눔 125 손욱회장 초청'

입력 2015년11월11일 11시46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세종의 창조리더십과 행복한 인천만들기’주제로 강연

[연합시민의 소리]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오는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손욱 (사)행복나눔 125 회장을 초청해 ‘세종의 창조리더십과 행복한 인천만들기’라는 주제로 제92회 인천아카데미 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천아카데미 강사로 초청된 손욱 (사)행복나눔 125 회장은 삼성인력개발원장, 농심 회장, 포스코 이사회 의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는 서울대 차세대융합기술원 기술경영솔루션센터 센터장과 (사)행복나눔 125 회장을 맡고 있는 가운데, 감사와 나눔의 문화를 바탕으로 한 행복나눔 운동을 전파하면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인천아카데미는 공무원 및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열린교육 실현과 마인드 향상 기회를 제공하고자 2004년 4월부터 각계각층의 전문가를 초빙해 실시하고 있다.


한편, 이번 특강은 인천의 비전, 문화의식, 역사 등 인천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사)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회장 유필우)와 공동 개최하며, 시민의 긍지와 인천의 가치를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시 관계자는 “민선6기 시정 핵심 철학인 인천의 가치 재창조를 위한 인천의 정체성을 찾고 인천시민의 자긍심과 인천사랑 마인드 향상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며, 공무원 뿐 아니라 일반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