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대학생 건축설계 공모전 개최

입력 2015년11월30일 16시43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 소리] 인천도시공사(사장 김우식)는 도시와 상생하는 작은 집 플랫폼 제안이라는 주제로 ‘제1회 대학생 건축설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도시공간 내에서 주거의 의미탐색과 소형가구의 특화된 주거형태 제안을 통해 풍요로운 도시공간 창출 및 도시와 상생하는 공동주거 형성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가자격은 전국의 대학 및 대학원에 재학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이나 3인 이내로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작품접수는 2016년 2월 23일이며, 수상작 발표는 2016년 2월 29일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30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방문접수 및 이메일(idtcgongmo@idtc.co.kr)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응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도시공사 홈페이지(http://www.idtc.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인천도시공사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시장의 큰 변화는 사회․문화적 요인에 따른 소형주택의 수요계층의 다변화“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주거복지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소형주택 계획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가 발굴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