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자문위원회 위촉

입력 2015년12월28일 17시23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고객에 대한 객관적․체계적인 관리와 고객중심 서비스 구현

[연합시민의 소리] 인천도시공사(사장 김우식)는 28일 본사 상황실에서 내․외부 고객에 대한 객관적․체계적인 관리와 고객중심의 서비스 구현을 위해 ‘고객만족 자문위원회 위원’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위촉된 고객만족 자문위원은 8명으로, 내부위원 2명과 외부위원 6명으로 구성되었으며, 고객만족 경영의 객관적․체계적인 진단과 측정을 위해서 고객만족 관련 전문 컨설턴트 및 교수 등 각 분야별 전문가로 위촉했다.
 

위원의 임기는 2년(연임가능)으로, 공사에서 추진하는 중장기 고객만족경영 추진 관련 로드맵과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 수립 자문 및 교육, 내․외부 고객의 고충 민원 등 고객만족 관련 전반에 대해 자문과 교육을 수행하게 된다.


위촉장 수여식에서 김우식 사장은 “고객만족경영은 시민 공기업으로서의 책무이자 도시공사의 존립가치이며,  고객가치 최우선 경영을 위해서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가감없이 듣는 열린 마음이 중요하다“며 ”앞으로 고객만족 자문위원회의 진솔한 의견과 아이디어는 공사가 추구하는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소중한 자산으로 위원님들의 고견과 지도를 소중히 받아들이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