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범일 대구광역시장

입력 2011년01월01일 08시29분 최용진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희망의 도시 일류대구로 웅비하는 도약의 한 해

[여성종합뉴스] 존경하는 대구시민 여러분! 2011년 신묘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모쪼록 토끼의 슬기를 발휘하시어 소망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 드립니다. 그리고 우리 대구가 하는 일도 지혜롭게 잘 풀려 나가길 여러분과 함께 축원합니다.

 올해는 대구가 세계의 주인공이 되는 아주 중요한 해입니다. 지구촌이 지켜보는 2011세계육상선수권대회가 8월에 성대하게 개최됩니다. 또, 대구의 문을 세계로 활짝 여는 "대구방문의 해" 입니다.

 저와 1만여 공직자는 매우 특별한 각오로 이 해에 임하고자 합니다. 2011대구육상선수권대회는 역대 최고 대회로 만들고 친절과 미소로 손님을 맞이하여 대구시민의 저력을 만방에 알림으로써 대구가 세계로 뻗어가는 발판을 확실히 다지겠습니다.

 이와 함께 시민생활 안정,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력화에 매진하고, 국가과학산업단지 본격 조성, 첨단의료복합단지 추진, 동남권 신국제공항 밀양 유치 등 대구백년대계를 위한 과업에도 열과 성을 다하여 속도를 내겠습니다.

 시민 여러분들께서 각별한 관심과 성원으로 힘을 모아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자랑스러운 대구시민 여러분! 올해는 대구 재도약을 이룰 수 있는 절호의 해입니다.

 260만 시민 여러분이 힘을 합하고 슬기를 모으면 2011년은 ‘희망의 도시 일류대구’ 로 웅비하는 도약의 한 해가 될 것으로 자신합니다. 여러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더 큰 복 받으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대구광역시장  김 범 일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