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소상공인들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로 갖게 된다.

입력 2016년01월29일 18시05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중소상공인 모바일 마케팅 지원 위해 안양시와 제로웹 협약 체결

[연합시민의 소리] 안양시와 ㈜제로웹 간에 지역 소상공인 모바일 마케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이  29일 안양시청에서 있었다.
 

㈜제로웹은 모바일웹 솔루션 및 광고 플랫폼 개발을 주력사업으로 국내 모바일 웹 구축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벤처기업이다.
 

현재 안양에는 3만5천여개의 소상공인 업체가 소재하고 있다.  시는 협약을 통해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에 따른 소상공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권장하게 된다.

제로웹은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홈페이지 구축과 유지보수 및 업데이트를 무료로 수행함은 물론, 상공인들의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구축과 판로개척에 필요한 시장조사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을 희망하는 소상공인들은 가까운 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시(고용경제과 031-8045-5190)에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다.
 

시는 비용부담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광고시장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이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사업영역을 확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제2의 안양부흥에 경제분야는 매우 중요하다며, 소상공인들에 대한 모바일 마케팅 지원이 판로개척과 시장경쟁력 강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