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농업인학습단체 '사랑의 쌀 나눔'행사 추진

입력 2016년02월01일 20시40분 윤준연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시흥시 농업인학습단체인 한국농촌지도자시흥시연합회(회장 박덕인)․한국생활개선시흥시연합회(회장 임정희)에서는 관내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및 사회복지시설 등 어려운 이웃을 찾아 500만원 상당의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오는 2월 3일에 생명농업기술센터에서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일회성이 아닌 2003년도부터 매년 이어져 내려오고 있는 농업인학습단체 이웃 사랑 봉사활동 중의 하나이다.
 

올해에도 한국농촌지도자시흥시연합회 회원분들은 불우이웃돕기 행사 지원금을 마련하기 위해 바쁜 농사일정 속에서도 공동재배포에서 봄부터 가을까지 땀 흘려 가며 감자와 배추를 재배하고 판매활동을 하였으며, 한국생활개선시흥시연합회에서는 우리의 전통식품 문화계승 일환으로 추진한 아름다운 장독대 사업(시민과 함께하는 전통장 만들기 행사) 수익금으로 본 행사를 진행하기에 그 의미가 더욱더 뜻 깊다고 할 수 있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통하여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용기와 희망이 꽃 피울 수 있는 훈훈한 사회분위기가 조성되기를 기원하며, 시흥시를 대표하는 선도 농업인 학습단체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한국농촌지도자시흥시연합회 박덕인회장과 한국생활개선시흥시연합회 임정희회장은 말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