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설 명절맞이 전통시장 방문, 도로명주소홍보

입력 2016년02월11일 14시0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구청장 홍미영)가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방문 지역주민과 귀성객에게 도로명주소 사용 활성화와 적극적인 사용을 유도하기 위한 생활밀착형 홍보활동을 펼쳐 호응을 얻었다.
 

부평구는 설 성수기인 지난 4일 주민이 많이 모이는 부평깡시장과 부평시장역 등에서 시장 상인과 시장을 찾은 주민을 대상으로 도로명주소 홍보 리플릿과 안내지도를 배포하고 도로명주소 사용방법을 설명하는 등 거리홍보를 벌였다.
 

부평구는 또한, 주민이 많이 이용하는 지하철 및 버스정류장에 도로명주소 활용법 등의 홍보문구를 내걸어 생활 속에 도로명주소가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부평구청역 계단과 출구표지판에는 도로명주소 활용법과 출구 방향 위치정보 등을 게시, 도로명주소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왔다.
 

부평구는 올해 말까지 차량을 이용하지 못하는 노약자를 대상으로 눈높이에 맞는 보행자용 벽면형 도로명판을 추가 설치, 정확하고 편리한 도로명주소 정보 제공을 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이 도로명주소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적재적소에 안내시설물을 설치하고 실생활 속에서 매우 편리하고 도움이 된다는 인식을 높이기 위해 현장 홍보활동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