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 중견기업 채용 한마당 개최

입력 2016년02월22일 21시3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속 성장발전하고 있는 관내 중견기업체의 일자리창출을 위해 채용한마당의 장을 마련하고 관내 구직자들의 구직 의욕 증진 등 실업난 해소 및 지역경제 활성화의 여건을 조성하기 위하여 지난 18일, 14시부터 서구청 지하 대강당에서 2016 서구 중견기업 채용 한마당을 개최했다.
 

 2016 서구 중견기업 채용 한마당에는 관내 중견기업 20개 업체가 참여하는 직접채용관과 간접 채용업체 50개가 참여하는 간접채용관이 마련돼 지역주민들과 구인업체가 만나 다양한 직종의 취업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관내 지역주민 및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 250여명이 참석하여 현장 면접을 실시했으며 현장에 직접 참여하지 못한 간접참여업체 50곳에 대한 채용대행 등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가 제공됐다. 
 

 구 관계자는 “이번 2016 서구 중견기업 채용 한마당을 포함하여 서구 기업&일자리 지원센터와 지난해 개소한 서구 고용복지+센터가 함께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을 바탕으로 지속발전을 도모하는 기업체와 구직자의 미스매치 해소를 통한 실질적인 취업 유도를 위해 다양하고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