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하늘도서관 재능나눔강좌 '도서관에 오면 행복해'

입력 2016년03월03일 16시26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재능나눔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연합시민의 소리]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영종하늘도서관(미추홀도서관 분관)이 오는 3월 15일부터 5월 26일까지 지역주민과 함께 할 수 있는 재능나눔 프로그램을 기획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종하늘도서관의 ‘재능나눔 프로그램’은 지난 1월에 이어 두 번째 시도되는 것으로 다양한 분야의 재능보유자가 지역 주민을 위한 강사로 나선다.


운영강좌는 귀로읽는 영어동화2 , 어린이중국어, 종이접기, ‘인어공주’로 알아보는 서양미술사, 우쿨렐레, 숲 체험, 요가, 명심보감, 토탈 공예교실 등 9개 과정이며, 이중 유아를 대상으로 한 ‘귀로읽는 영어동화’는 지역 주민들의 호응 속에 재개설됐다.


수강생 모집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모두 158명의 수강생을 방문(70%) 및 온라인(30%)으로 접수하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http://www.michuhollib.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746-9137)로 문의하면 된다.


영종하늘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재능나눔 강좌는 지역 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도서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재능을 기부하는 주민 뿐만 아니라 참여하는 이용자들 모두에게 보람과 행복을 맛볼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