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노인지회 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입력 2016년03월10일 20시2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구 노인지회(지회장 양재편)에서는 지난 3월 9일, 2016년도 노인대학(학장 이호일)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입학식 행사는 강범석 구청장과 이종민 서구의회 의장을 비롯해 구의원, 노인지회 임원, 노인대학 입학생 및 가족 등 지역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구지회 노인대학은 올해로 제26기 입학생을 모집하였고, 2016년 신입생은 181명으로 나이를 잊고 배움에 힘쓰는 어르신들이 교양, 건강강좌 및 취미교실 등 어르신들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받아 초고령화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즐겁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펼치고 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노인대학에 입학하신 어르신들은 나이를 잊은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앞서가는 교육의 선각자이시지만, 무엇보다 건강하신 모습으로 모두 개근하시길 바라며, 이곳에서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친목을 다져 노후생활에 재미있고 활력이 되는 시간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구노인지회는 2016년 교육과 여가 문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지식을 고취시키고 평생교육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은 물론, 입학생들 간의 긍정적인 유대감 형성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