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자원봉사센터 릴레이 봉사활동 안전점검 캠페인 진행

입력 2016년03월14일 11시0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소장 이주영)는 지난 11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인천 중구청 안전관리과와 연계한 안전점검 캠페인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총 29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석한 가운데 인천역 인근에서 물티슈와 안전홍보 전단지 등을 지역주민들에게 나눠줌으로써 안전점검의 중요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뒤를 이어 릴레이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새 봄을 맞이하여 환경정화활동인 동네한바퀴를 진행하였다. 이번 동네한바퀴는 자원봉사자 40명이 참석하였고 인천역 광장과 쉼터, 가로수를 시작으로 동인천역까지 도보하며 깨끗한 중구 만들기 캠페인과 도로변 및 공원의 환경을 정화하는 활동을 실시하였다.
 

중구자원봉사센터 이주영 소장은 “내․외국인이 많이 찾고 있는 중구 지역을 자원봉사자들의 손길로 쾌적하게 조성함으로써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이바지 하고, 환경이 취약해지기 쉬운 중구 관내 곳곳의 공용물을 관리하는 것을 중점으로 쾌적한 중구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자원봉사센터는 올해에도 기업 등 신규 봉사단체를 모집하여 확대 운영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