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구, 일자리창출위원회 회의 개최

입력 2016년03월24일 20시3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남구(구청장 박우섭)는 지난 23일 구청 소회의실에서 일자리창출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는 한길자 남구 부구청장을 비롯해 남구의회 정채훈·박향초 의원, 인하대 경제과 오준병 교수, 이수민 남구노인인력개발센터 센터장, 김용구 남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 유설희 간호학원 대표원장, 이선숙 미용사협회 남구지부장 등 각 분야별 일자리 관계자 12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신규 위원에 대한 위촉식과 구의 일자리 기본 시책의 목표와 방향을 검토하고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원 정책 등을 심의했다.
 

특히 남구의 현재 여건과 특징, 중장기 발전방안, 각 분야별 일자리 창출방안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일자리창출위원회 위원장인 한길자 남구 부구청장은 “여러 위원들의 의견이 향후 남구 발전을 위한 일자리 정책 수립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며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일자리 창출 방안을 지속적으로 검토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구는 지난해 11월 구민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일자리창출지원 조례를 제정한 바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