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ㅡ영재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

입력 2016년03월28일 19시2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서구지역 재능이 뛰어난 초․중학생을 조기 발굴하여 능력과 소질에 맞은 영재교육을 위해 지난 3월 7일 경인교육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 후 본격적인 영재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하였다.
 

서구 영재교육 운영기관은 경인교육대학교 영재교육원이며, 모집분야는 과학 심화과정으로, 정원은 초등20, 중등20명으로 총40명이다.
 

서구 과학영재 심화과정 지원대상은 과학·수학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과 잠재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학생으로 신청서류는 『입학원서, 추천서, 학교생활기록부Ⅱ사본, 개인정보활용동의서, 수료(예정)증명서, 사회통합대상자 증빙서류 및 확인서』이며, 사회통합대상자 증빙서류 및 확인서는 해당되는 학생만 제출하면 된다. 모집대상은 초등학교 5,6학년, 중학교1,2학년이다.
 

인천 서구에서 추진하는  『서구 과학영재 교육』지원 원서교부는 3월 18일부터 4월 22일까지이며 경인교육대학교 계양영재교육원(www.geig.ac.kr) 및 서구청  홈페이지 공시공고란(www.seo.incheon.kr)에서 다운로드 작성하면 된다.
 

원서접수는 4월 19일부터 4월 22일까지 4일간으로 방문접수만 가능하다. 접수처는 경인교육대학교 인천캠퍼스 과학관 105호 계양영재교육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계양영재교육원(☎032-540-1451)로 문의하거나 경인교육대학교 계양영재교육원 및 서구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