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도서관, 독서교육 뮤지컬 '꿈꾸는 책똘이의 소원'

입력 2016년04월26일 11시32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어린이들에게 책 읽는 습관과 독서의 소중함 일깨워

[연합시민의 소리]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미추홀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15일 오후 3시 도서관 강당(지하1층)에서 어린이 독서교육 뮤지컬공연 『꿈꾸는 책똘이의 소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꿈꾸는 책똘이의 소원』은 어린이 독서교육 뮤지컬 공연으로서, 어린이들에게 책 읽는 습관과 독서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기 위해 기획됐다.

신나는 복화술과 뮤지컬 공연,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과 게임으로 진행되며, 몸짱 박사님을 통해 배워가는 책 읽기 이야기다.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사전 예약은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이메일(julie6905@korea.kr)로 하면 되며, 178명을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www.michuhollib.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440-6668) 또는 방문(문헌정보부)해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공연은 아이들의 꿈과 비전을 이뤄가기 위해 좋은 책 읽는 습관을 알려줄 것”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