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서구청장기 축구대회 개막

입력 2016년05월09일 21시1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2016 인천광역시서구청장기 축구대회』가 지난 8일 개막했다.
 

서곶근린공원 운동장 등 관내 8개 축구장에서 토너먼트전으로 승부를 가리는 이번 대회는  20‧30‧40‧50대 부문 58개팀 2,500여명이 참여하는 대회로, 관내 모든 연합회 소속 축구클럽 동호인이 참여하는 통합대회이며, 서구내 축구 동호인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뜻 깊은 대회이다.
 

개회식은 선수 및 참관인과 함께온 가족들이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 운집한 가운데 강범석 서구청장의 힘찬 개회 선언으로 시작되었고 다수의 지역 내‧외빈 및 인천시 축구관계자가 참석하여 대회를 축하해 주었으며, 특히 전 국가대표 감독인 박항서 감독이 참석하여 대회를 더욱 빛내주었다.
 

개회식 후 10시부터 30대부문의 신현클럽 vs 왕길클럽의 개막전 경기가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되었으며, 이후 경기는 서곶근린공원 등 7개 구장에서 각각 진행되었다. 한편 본 대회는 SK인천석유화학이 후원하며 서구보건소, 인천연세병원, 검단탑병원에서 의료지원에 나선다.
 

준결승전 및 결승전은 5월 15일 10시부터 17시까지 서곶근린공원과 인천환경공단 공촌사업소에서 부문별로 펼쳐지며 시상식 및 폐막식은 17시 30분에 서곶근린공원에서 열린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