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시설관리공단, ‘윤리경영 실현을 위한 윤리경영 실천 서약식’ 개최

입력 2016년07월04일 11시1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 계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광순)은 지난 7월 1일 사회복지회관 교육장에서 윤리경영 실현을 위한 ‘윤리경영 실천 서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서약식은 임직원 행동강령을 기반으로 윤리경영 의식을 고도화하여 청렴 유지 및 부패방지에 앞장서는 공단 운영으로 투명한 윤리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이행을 다짐으로 구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됐으며 임직원 56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공단은 윤리경영 실천을 위해 부패방지와 깨끗한 직장풍토 조성에 앞장서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감동 경영 실천, 투명하고 공정한 일처리, 지방공기업으로써의 사회적 책임 이행 등을 통해 지역 사회에 모범이 될 것을 다짐했다.


박광순 이사장은 “이번 서약식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 및 공공시설의 건전한 관리로 지역사회 발전 노력을 위해 청렴문화 구축 및 윤리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계양구시설관리공단은 7월 1일자로 계양구관내 지역주민을 위해 비수익노선에 대한 ‘자연마을 공영버스’ 사업을 위‧수탁 받아 운영함으로써 지역주민의 대중교통 소외지역에 대한 교통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 나감을 덧붙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