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인천점 지역발전기금 3억여원 기부

입력 2016년08월24일 14시48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24일 (재)인천인재육성재단(이사장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인천문화재단,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교통안전공단 인천지사 등 4개 기관은   ㈜신세계 인천점으로부터 지역발전기금 3억 3천여만원을 전달받았다.
 

㈜신세계 인천점은 지난 1999년부터 해마다 지역발전을 위해 일정액을 인천소재 교육, 문화예술, 사회복지 부문 등에 기부해 오고 있으며 올해까지 4개 기관에 총 40억원 상당을 기부했다.

㈜신세계 인천점은 지역발전기금 외에도 ‘지역인재 희망장학금’운영을 통한 장학사업 및 러브하우스 운영 등 매년 7억여원 규모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함께 펼치고 있다.
 

㈜신세계 인천점 곽웅일 점장은 “사회적 책임경영을 선도하는 유통기업으로 인천광역시 지역발전을 위해 지역발전기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교육, 문화예술, 사회복지부문 등 인천광역시 지역발전을 위해 잘 사용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유정복 이사장은 “전달된 지역사회 발전기금은 우리시 교육, 문화, 사회복지 각 분야의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올해로 31주년을 맞은 (재)인천인재육성재단은 이번에 지원받은 지역발전기금 1억 6천여만원을 비롯해 2016년에만 102억원의 기부금을 전달받아, 총 206억원의 장학기금을 적립하고 있다.
 

인재육성재단은 지금까지 11,213명의 장학생에게 68억 8천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 바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인천형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해 인천지역 인재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가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