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서구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 성료

입력 2016년09월05일 14시4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 서구(구청장 강범석)와 서구 주민자치협의회(회장 김학엽)는 지난  3일 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제8회 서구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강범석 서구청장과 심우창 서구의회 의장, 이학재 국회의원, 신동근 국회의원을 비롯한 여러 내빈들이 참석해 참가자들을 격려했으며, 참가자 및 지역주민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는 이번 경연대회는 “펼쳐라 꿈·빛나는 열정, 어울림 한마당”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공연부분에서 17개팀, 전시부분에 19개팀이 참가하여, 전시부문은 한국의 아름다움과 정서를 한폭의 그림에 담아 낸 신현원창동 주민자치센터 한국채색화팀이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공연부문에서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는 무대를 선보인 석남3동 주민자치센터 에어로빅팀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행사 관계자는 “다양한 세대와 장르로 구성된 팀들이 선의의 경쟁을 통해 우수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도전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