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 개최

입력 2016년09월07일 15시4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변화하는 고입·대입 준비전략 및 학습코칭’이라는 주제로 지난 9월 6일 마전중학교 강당에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설명회는 現)한국외국어대학교 입학사정관인 김창민 강사가 21세기 지식정보화 사회가 요구하는 인재상과 교육제도 변화에 발맞춘 현명한 진로선택 방법 및 글로벌 인재가 갖추어야 할 10가지 핵심요소를 제시하며 미래의 유망한 분야를 찾아 사회에 빨리 안착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학습 및 부모의 역할에 대해 집중 강의하였다.
 

두 시간 동안 진행된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에는 500여명의 학부모들이 참석하였으며, 진로를 결정해야하는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앞으로 달라지는 직업세계 변화요인 및 주요변화에 대해 듣게 되어 자녀의 진로를 결정하는데 큰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금년에 총6회로 계획된 “인천광역시 서구의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 6번째는 12월 대인고에서 개최한다.
 
관심있는 학부모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서구청 홈페이지(http://www.seo.incheon.kr)나 서구청 인재육성과(☎560-5762)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