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병무청, 군 장병 감사편지 현장 접수실시

입력 2016년09월25일 09시5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병무지청(청장 이우종)은 지난 23일 계산여자고등학교 학생 700 여명을 대상으로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현장 접수를 실시하였다.
 

이 날 행사에서 계산여고 학생들은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동영상을 시청 후 감사편지 쓰기 행사에 참여하였으며, 병무청에서 하는 일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직업으로서 여군이 되는 방법에 대하여도 설명을 들었다.
 

이번 행사를 참관한 계산여자고등학교 선생님은 “여학생만 다니는 우리 학교에서 군대와 연관된 업무를 수행하는 병무청에서 하는 일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고, 국군의 날을 맞아 군 장병에게 감사편지 쓰기를 통하여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였던 것 같다.”고 말했다.
 

오늘 행사에 참여한 계산여자고등학교 한 여학생은 “우리가 보내드리는 응원메시지가 군인 장병 오빠들의 비타민이 되어 우리나라를 지켜나가는데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국민들의 따뜻한 응원메시지는 군 장병에게 자부심과 긍지를 가질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접수된 편지는 군 부대를 직접 방문하여 위문품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