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시민단체와 연계한 교통사고 줄이기 캠페인 실시

입력 2016년09월29일 17시4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시민단체와 연계하여 초등학교 학생들의 등교 시 어린이보호구역 내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주기적으로 실시함으로써 각종 어린이 교통사고를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9월 29일 계양구 작전동 작전초등학교 인근 어린이 보호구역 및 횡단보도에서 실시하였으며, 박형우 계양구청장, 계양구녹색어머니연합회, (사)인천계양모범운전자회, 서부교육지원청, 작전초등학교 선생님 및 학생 등 80여 명이 참여하여 등굣길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민․관․학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특히 이날 캠페인에서는‘승용차 선택요일제 참여 독려’ 및 ‘우측 보행 및 어린이보호구역 서행운전’등 교통문화 실천운동에 주안점을 두고 시행하였으며,

 

박형우 구청장은 학교주변의 안전시설물이라 할 수 있는 보행신호등, 차선도색, 횡단보도, 안전휀스, 보도블록, 통행로 지장물 및 CCTV 등의 각종 시설물과 민원사항에 대하여 현지에서 직접 문제점을 찾아내어 개선하는 열린 행정을 실천했다.


매주 목요일 실시하는 어린이 교통사고 줄이기(교통안전) 다음 캠페인은 오는 10월 6일 계산동 해서초등학교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