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청, 가을꽃 전시회 절정

입력 2016년10월12일 21시2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에서는 ‘제22회 구민의 날’과 제1회 애인(愛仁) 페스티벌과 연계한 국화전시회가 절정을 이루고 있다.

 

가을의 대표적인 꽃인 국화 및 야생화 전시회가 구청을 방문하는 구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생동감 넘치는 풍요롭고 아름다운 계양구의 이미지를 널리 부각시키고자 2009년부터 추진된 사업으로 10월 5일 구민의 날을 전후하여 10월 1일부터 10월말까지 한 달간 개최된다.


이번 가을꽃(국화 및 야생화)전시회는 계양구청 남측광장을 비롯하여 계양구 특화거리인 미래광장거리(계양우체국 ~ 등기소 앞) 등에서 진행되며, 국화 및 초화류 등 48,000여 점을 전시하고, 토피어리, 꽃 조형물, 호박터널, 원두막, 꽃탑, 아치형 사피니아 등을 설치하여 볼거리뿐만 아니라 추억을 사진에 남길 수 있도록 하여 구청을 찾는 방문객과 구민들에게 풍성한 고향의 추억을 되살리고 가을의 향취를 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가을꽃(국화)전시회는 계양구청에서 운영하는 양묘장에서 자체 생산한 많은 작품 등을 전시함으로써 예산절감에 기여하고 기간제근로자(녹지관리원)를 채용하여 일자리 창출과 국화재배기술 습득으로 자립기반을 조성하였으며 야생화 및 국화분재 작품 등을 전시하여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