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대통령, 최순실관련 기자 회견'국민여러분께 깊이사과'

입력 2016년10월25일 16시0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설문 유출 의혹 공식 사과"이유여하 막론하고 송구스럽게 생각"..

[연합시민의소리] 25일 박근혜 대통령이 최순실 관련 사항에 대한 대국민 기자 회견을 통해 "국민여러분께 깊이사과"한다고 밝혔다.
 

 이날 박근혜 대통령은 대통령 연설문 유출 의혹과 관련해 청와대 춘추관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조금 더 꼼꼼하게 챙겨보고자 하는 순수한 맘으로 한 일”이라면서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국민 여러분께 심려끼치고 놀라고 마음 아프게 해 드린 점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박 대통령의 기자회견 전문.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최근 일부 언론보도에 대해 국민 여러분께 제 입장을 진솔하게 말씀드리기 위해 이자리에 섰다.


아시다시피 선거때는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을 많이 듣습니다.

최순실씨는 과거 제가 어려움을 겪을 때 도와준 인연으로 지난 대선때 주로 연설이나 홍보 등의 분야에서 저의 선거운동이 국민들에게 어떻게 전달됐는지에 대해 개인적인 의견이나 소감을 전달해주는 역할을 했다.

일부 연설문이나 홍보물도 같은 맥락에서 표현 등에서 도움 받은 적 있어.취임 후에도 일정 기간 동안은 일 부 자료들에 대해 의견 물은적은 있으나 청와대 보좌체계가 완비된 이후에는 그만뒀다.


저로서는 좀더 꼼꼼하게 챙겨보고자 하는 순수한 맘으로 한 일인데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국민 여러분께 심려끼치고 놀라고 마음 아프게 해 드린 점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한다.


국민 여로분께 깊이 사과드린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