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도소매상점거리 상품홍보부스 운영계약 체결

입력 2016년10월27일 11시0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청장 김홍섭)는 27일 강서유통단지사업협동조합과 신포동 도소매상점거리에 조성된 상품홍보부스에 대한 운영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중구는 그동안 침체된 신포권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도소매상점거리 또한 상권 활성화의 일환으로 지난해 우현로 35번길 일원에 14개의 부스를 조성하였다.

이번에 계약을 체결한 강서유통단지사업현동조합은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해 있으며 2003년 조합 설립 이래 현재까지 약 150여개의 도소매 물류업체를 거느린 서울의 대표적인 유통조합으로 발전하였다. 

구는 강서유통이 도소매상점거리 조성 취지에 가장 부합하는 업체로 향후 중국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비롯해 강서유통의 값싸고 질 좋은 생필품 등과 도소매 상품을 전시․홍보함으로써 판매자와 수요자를 연결, 고객을 유치하고 관광객을 끌어들임으로써 이 일대를 현재의 강서유통단지 못지않은 특화거리로 발전시킨다는 구상이다. 

구는 또한 이번에 운영 계약을 맺은 14개의 부스를 시작으로 현재 신포동 21-1 외 1필지에 조성중인 신축 건물이 완공이 되면 도소매상점거리를 확대 조성함으로써 지역 일대를 인천의 대표적인 도소매상점가로 발전시킬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김홍섭 구청장과 이종만 강서유통조합장은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향후 부스 운영에 있어 제반 사항에 대해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