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따뜻한 손길 이어져.....

입력 2012년11월05일 11시27분 보도자료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문화의거리발전추진위, 여성단체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여성종합뉴스/민일녀] 부평구 부평구여성단체협의회(회장 노경순), 문화의거리발전추진위원회 오석준 회장은 5일 홍미영 부평구청장을 찾아, 불우이웃돕기에 써달라며 상인들이 모은 성금 120만원을 전달과 솔밭정 어르신 점심식사 대접로 훈훈한 부평구의 불우이웃돕기가 일고있다. 

부평구는  추운겨울이 다가오면서 사랑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위탁받은 성금을 사회안전망 사업에 쓰기 위해서 인천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 처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솔밭정은 - 2012년 2월부터 매월 2회,  5일 관내 생계가 어려운 독거노인 30명을 초청해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솔밭정은 매주 1․3주 월요일에 정기적으로 관내에 거주하는 생계가 곤란한 노이인을 초청해 점심식사와 여흥의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서일호 대표는 “우리 모두의 어버이와 같은 어르신들께 따뜻하게 식사 한 끼라도 대접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에게 도움과 위로가 되는 즐거운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양기환 부평5동장은 “어르신들의 영양상태가 걱정되는 날씨에 이렇게 건강하게 이 계절을 날 수 있도록 식사대접을 해 주셔서 이웃사랑의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