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찾아가는 명사초청 특강 개최

입력 2016년11월02일 10시3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관장 최기봉)는  2일 오후 7시, 몽실학교(의정부) 큰꿈관에서 도내 교직원 50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명사초청 특강 ‘혜민스님과 함께하는 마음치유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이라는 주제로 강연과 명상의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완벽하지 않은 나 자신과 타인을 사랑하고 수용하는 마음가짐의 중요성을 따뜻한 이야기로 전달한다.
 

혜민스님은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젊은날의 깨달음>을 쓴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대한민국 힐링멘토로서 가장 영향력 있는 종교인으로 뽑히기도 했다. 현재는 마음치유학교 교장을 맡고 있다.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최기봉 관장은“이번 특강이 교직원들에게 스스로를 되돌아보고 마음이 치유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적 한계를 벗어나 균형 있는 문화예술행사가 개최될 수 있도록 찾아가는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개발·실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gew.kr/)을 참고하거나, 전화(☎031-8012-6023)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