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하반기 미얀마 해외시장개척단 참가업체 모집

입력 2016년11월03일 10시47분 윤준연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시흥시(시장 김윤식)는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서부지소와 함께 수출유망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11월 8일 까지 미얀마로 파견할 해외시장개척단 참가업체를 모집 중에 있다. 
 
이번 해외시장개척단은 해외시장 진출을 희망하지만 마케팅 능력이 부족한 중소기업 대상으로 총 7개사를 선발 할 예정이며 해당지역의 바이어를 발굴하여 수출상담회를 개최하고, 대규모 전시회 참관으로 제품에 대한 관심과 신뢰로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며 장기적인 판로를 확보하는데 목적을 두고 추진한다.
 

신청자격은 시흥시에 소재한 중소기업으로 참가 희망기업은 시흥시청 홈페이지(공시/공고란)에서 신청양식 다운 후 참가신청서, 서약서, 상담희망품목 명세서, 사업자등록 사본, 각종 인증서 사본 등 증빙서류를 우편 또는 방문제출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흥시청 기업지원과 기업SOS팀(☎031-310-6234) 또는 경기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서부지소(070-7116-4814)로 문의하면 된다. 참가기업은 시장성평가 등을 통해 선정되며, 참가기업 선정 및 통보는 11월 10일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업체는 현지 시장조사 및 바이어상담 주선, 전시회 참관, 무역 상담장 임차료 및 통역서비스, 단체차량 등 전반적인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단, 항공료 50%와 현지 체재비는 참가기업이 개별 부담해야 하며, 파견기간은 11월 29일부터 12월 3일까지 총 3박 5일간이다. 
 
시흥시는 이번 해외시장개척단을 통해 해외시장 확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와 협력하고 사후관리를 철저히 해 해외시장개척단 참가업체의 상담이 실질적 계약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