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인천여성 일자리 연합 박람회 개최

입력 2016년11월14일 11시11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11월 15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여성구직자를 대상으로 「2016 인천여성 일자리 연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 박람회는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력단절 여성, 미취업 여성구직자들의 취업을 돕는 한편, 여성친화기업 및 인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에 채용기회를 주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지난 9월에 공식 출범한 인천여성일자리지원단(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인천지역내 여성새로일하기센터 7개소와 공동주관하는 최초 행사로 여성을 위한 일자리 연합 박람회라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
 

이날 행사에는 여성구직자와 구인처의 사전-현장-사후매칭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지향하는 성공적인 채용 박람회를 개최하기 위해 여성친화기업을 비롯한 여성이 일하기 좋은 다양한 직종의 56개 기업체(현장부스 참여 35, 간접참여 21)가 참여해, 약 480여명의 여성구직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행사장은 채용관, 컨설팅관, 특별관(부대행사 및 취업지원)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 구직자는 취업컨설팅, 면접 및 이력서 코칭과 직종별 현장 면접을 실시 할 수 있다.

또한, 무료 이력서 사진 촬영 서비스와 지문 인·적성검사, 이미지메이크업, 건강(스트레스)체크, 취업타로카드, 네일아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여성일자리지원단(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사무국 (☎517-9834~7)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