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학교폭력예방 또래상담사업 보고대회 및 별별운동회

입력 2016년11월21일 11시4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별터’는 지난 19일일 인천 중구청 월디관 4층 대회의실에서 2016년 학교폭력예방 또래상담사업 보고대회 및 별별운동회를 진행하였다.
 

올해로 세 번째인 학교폭력예방 또래상담사업 보고대회를 통해 중구지역에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활동한 또래상담부 학생 및 지도교사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문화 형성을 공고히 하고자 실시하였다. 이날 14개교 120명 또래상담자 및 지도교사가 함께하였으며, 내빈으로 인천광역시 남부교육지원청 이승삼 교육장, 인천영종고등학교 장후순 교장, 광성중학교 류상걸 교장, 중구청소년상담복지 운영법인인 (재)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 이재학 사무총장 외 각 학교 지도교사가 다수 참석하였다.   
  
이날 총 4부로 진행하였으며 1부는 리더또래상담자들이 제작한 체험부스를 운영하였고, 2부에서는 공모전 시상 및 표창장 수여를 하였다. 표창장 수여는 2016년 우수사례 & 활동동아리 공모전을 개최한 결과를 공포하고 시상하였는데, 우수사례부문 대상 인천영종고등학교 2학년 이예원 또래상담자 외 1명, 우수활동동아리부문 인천공항중학교 및 인성여자고등학교 또래상담부, 우수운영학교부문 광성중학교 그리고 우수지도자로 광성고등학교 황상큼 교사가 수상하였다.

3부의 리더또래상담자 임명식에서는 활발한 활동을 통해 중구 지역 또래상담자들의 소속감을 높이고 리더로써 솔선수범한 33명의 리더또래상담자를 임명하였다. 4부 별별운동회에서는 중구 지역 또래상담자들이 건강한 신체활동을 통하여 연대감을 형성하고 청소년들의 장기와 끼를 발산하는 시간을 가졌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