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6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선정

입력 2016년11월25일 11시39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는 산업통상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6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산•학•연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현장을 직접 방문해 품질시스템, 제품개발 및 기술력, 고객만족 등의 13개 분야에 대한 심사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린나이코리아는 그 동안 꾸준한 연구개발의 노력을 통해 고효율 친환경 제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향상시켜 왔다. 특히 사물인터넷기술과 접목한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로 업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으며 자동요리 스마트쿡 레인지, 업소용 가스기기 등 가스기기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으로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업계 유일의 ‘본사 직영 A/ S 시스템’과 ‘동절기 특별 서비스’, 업계 최초 ‘콜센터 구축’ 및 ‘가정용 보일러 무상보증기간 2년에서 3년으로 연장’ 등의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고객서비스가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2011년부터 2016년까지 6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품질경쟁력을 끊임 없이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