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2016년 청렴혁신평가 우수 부서 및 직원 포상

입력 2016년12월22일 11시26분 윤준연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시흥시(김윤식 시장) 2016년 청렴혁신평가 결과를 발표하여 우수 부서 및 직원에게 포상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6년 청렴혁신평가는 청렴에 대한 전 부서 및 직원의 자발적인 청렴혁신 활동을 통해 청렴의식을 생활화하고, 자율적 내부통제 활동을 통해 행정의 투명성을 제고하고자 실시하였다. 시는 지난 11월말 기준 실적으로 전 부서 및 직원을 평가하여 4개 우수 부서와 우수 직원 4명을 선정하였다.
 

부서평가에서는 최우수 사업지원과, 우수 보건정책과, 장려 회계과가 선정되었고, 동주민센터 최우수로 은행동이 선정되었다.

개인평가에서는 최우수 행정6급 윤효진(신현동), 우수 행정7급 김미숙(여성가족과), 장려 행정8급 박원서(사업지원과), 노력 행정7급 박은아(식생활정책과) 주무관이 선정되었다.  
 

부서평가는 공직자 자기관리시스템, 청백-e시스템 및 자기진단 점수를 합산하였으며 개인평가는 공직자 자기관리시스템을 통해 평가하였다.

부서평가 결과는 성과관리 평가 공통지표에 활용되며 선정된 우수부서 및 직원에게는 표창 수여와 포상금을 지급하는 등 포상을 할 예정이다.   
 

이규채 감사담당관은 “청렴혁신평가를 통한 각 부서의 자발적인 청렴 활동으로 외부 청렴도에 긍정적인 효과를 거두었다고 밝히며, 앞으로 기존의 평가방법을 보완하여 전 직원의 청렴의식 생활화를 지속적으로 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