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2017년 겨울 패션 대축제 진행

입력 2016년12월29일 13시39분 원화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정유년 닭띠 해 맞아 닭띠 고객에게 최대 추가 20% 할인 혜택

[연합시민의소리] 29일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1월 5일까지 정유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겨울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신년맞이 겨울 패션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20년전 가격으로 겨울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신년 특가 상품 할인전을 개최한다.

에고이스트의 점퍼와 플라스틱아일랜드의 코트는 각각 4만원대에 선보이고, 코데즈컴바인과 리스트의 오리털점퍼는 최대 90% 할인된 3만원대와 4만원대에 판매한다.


아레나스포츠의 다운점퍼와 지오지아의 패딩코트는 각각 4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고, 특히 정유년 닭띠의 해를 맞아 신분증을 지참한 닭띠 고객에게는 모조에스핀, 쉬즈미스, 지오송지오 등 인기 브랜드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해 첫날에는 오리털점퍼, 부츠, 재킷 등 다양한 겨울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행운의 복(福)상품전’을 진행한다.


다양한 겨울 상품이 포장되어 있는 이번 복상품전에서는 블랙마틴싯봉의 크로스백, 린의 오리털점퍼, 비지트인뉴욕의 니트, 리스트의 부츠 등을 1만원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네파의 플리스재킷, 바쏘옴므의 재킷, 에꼴드빠리의 오리털점퍼도 각각 3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2017년 신년 운세를 점쳐 볼 수 있는 ‘타로점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고,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통해 핫팩, 핸드크림, 립밤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