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립성남도서관 스쿨북서비스 용인 지역 추가 실시

입력 2017년01월03일 11시2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경기도립성남도서관(관장 박상원)은  3일 홈페이지 클릭만으로 학교나 집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스쿨북서비스(학교도서택배서비스)’를 용인 지역에도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쿨북서비스는 독서 인구의 저변 확대를 위해 실시하고 있으며, 중·고등학생 및 초·중·고등학교 교직원과 공립유치원 교직원들이 원하는 성남도서관 책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9개 교육지원청(가평, 광주·하남, 동두천·양주, 양평, 연천, 의정부, 포천, 성남, 구리·남양주)에 이어 올해부터는 용인교육지원청에도 서비스를 실시한다.
 

스쿨북서비스는 성남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도서관 책을 신청하면 1회에 10권씩 30일간 이용할 수 있으며, 원거리 출·퇴근자나 교통약자를 위하여 자택으로도 책을 배송하고 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성남도서관 홈페이지(www.snlib.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730-3558)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립성남도서관 조문숙 문헌정보과장은“바쁜 일상으로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중·고등학생 및 교직원들이 스쿨북서비스를 통해 도서관 책을 배달받아 편리하게 독서활동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용인시까지 서비스를 확대하여 용인지역 학생을 위한 독서활동 지원을 강화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