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1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익산삼성동 박정임 계장,전북희망나눔재단 사회복지대상 수상
등록날짜 [ 2017년02월23일 11시25분 ]
[연합시민의소리/ 안장환 기자] 익산시 삼성동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계 박정임(53세)계장이 23일 전주수병원 드림홀에서 전북희망나눔재단이 수여하는 사회복지공무원 부문 사회복지대상을 수상했다.

전북희망나눔재단 사회복지대상은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한 복지기관,단체,사회복지사,사회복지공무원,언론인,의원 등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박 계장은 공정하고 엄정한 심사를 거쳐 사회복지공무원 부문 1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 계장은 1991년 9월 사회복지공무원에 임용돼 26년간 지역 사회복지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특히 2016년 6월 읍면동 복지허브화를 시행하는 과정에 있어 삼성동 맞춤형복지계장으로 정책에 대한 주민 홍보와 찾아가는 상담,복지사각지대 발굴은 물론 민간협력까지 선도적으로 추진하고 있어 주민들의 복지 체감도를 크게 향상시킨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저소득 이웃과 사회복지에 대한 특별한 마인드를 가지고 심리정서적인 어려움을 갖고 있는 대상에 대한 정서지원프로그램 건강한 자아찾기 힐링 온 사업을 추진했으며,사업 추진 시 공급자 위주가 아닌 어려운 이웃들의 의견을 존중하는 행정을 펼치고 있어 사회복지공무원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박정임 계장은 업무를 수행하면서 제도권 밖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의 지원 고민이 더욱 커지고 있다 며 과분한 상을 주신 만큼 앞으로도 시민들이 느끼는 복지체감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안장환 (dkswkdghks8128@daum.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동서, 남부권 경찰서 순회 간담회 개최 (2017-02-23 13:16:26)
연수구 송도2동 주민자치센터 장 담그기 프로그램 진행 (2017-02-22 23:58:07)
인천관광공사,‘상반기 한마...
인천 검단신도시 발파민원 2년...
인천항만공사, 전 세계에 인천...
인천교통공사, 계양역 찾아가...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 '바...
인천 부평구, 지역 내 공인중...
인천 부평구, 2024년 호국·보훈...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