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옹진군민들과 대화 가져

입력 2017년02월28일 13시5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28일 유정복 인천시장이  옹진군을 연두 방문해 당면한 군정 현안사항에 대해 군민들과 함께 “시민행복더하기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옹진군의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주민과 시의 해당 국․과장이 테이블별로 참여,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어 진행된 토론회에서는 서해5도서 및 근해도서 주민들 150여명이 참석하여 여객선 준공영제 서해5도 시범시행, 연륙․연도교 건설, 백령병원 전문 의료진 지원, 새마을회관(장학관) 건립비 지원 등 총11가지 주제로 열띤 토론을 진행했다.
 

토론은 각 테이블 별로 지정된 군의 해당 과․팀장이 현안사항을 설명하면 주민이 궁금하거나 건의할 사항을 질의하고 시의 관련 국·과장이 이에 대해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유 시장은 각 테이블을 순회, 지역 주민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는 등 주요현안사항을 직접 확인하고 토론 이후에는 테이블 별로 정리된 향후 조치계획에 대한 결과 발표의 시간도 가졌다.
 

유 시장은 “토론회에서 수렴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우선 시급한 과제부터 하나하나 풀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