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경찰서, 폭력예방 캠페인 및 간담회 개최

입력 2017년03월16일 15시2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음성경찰서(서장 이광숙)는 16일  음성군 금왕읍 소재 용천초등학교에서 신학기 초 학교폭력 근절 붐 조성을 위한 警·學·民이 함께 참여하는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및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이날 실시된 캠페인은 음성경찰서장, 음성교육지원청 교육장, 교사, 음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음성군학교밖지원센터장, 한국자유총연맹 음성군지회장, 학부모, 학생 등 약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학교 앞 주 통학로에서 등굣길 학생 · 학부모 대상으로 자체 제작한 범죄예방 홍보전단지 및 홍보물을 배부하며 ‘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생활 만들기’를 주제로 가시적 홍보 활동을 실시하였다

또한 캠페인 후 용천초등학교 교장실에서, 학교폭력 현장의견을 수렴하는 간담회를 개최하여 경찰서-교육지원청間 현장 활동 및 학교폭력 사안에 대해 공동 대응하기로 하는 등 학교폭력 예방에 상호 적극 협조하기로 하였다.

이광숙 음성경찰서장은 “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교육지원청 및 학교 측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하였다.” 또한 이중용 음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은 학교폭력예방에 적극적 지원하는 경찰관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학교폭력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